본문 바로가기
리슨's 카드테크

우리카드 로얄블루 카드 - 해외 호텔 1+1 예약하는 방법! 꿀팁 총정리! Royal Blue 우리카드 꿀혜택

by 리슨해리슨 2024. 3.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로얄블루 카드 1년 사용 후기에 이어서~

로얄블루 카드 해외호텔 1+1을 혜택 이용 후기에 대해 자세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우선! 로얄블루 카드가 무엇인가?

 과연 어떤 혜택을 주는 카드인가? 연회비를 낼 만큼 이득인 카드인가? 에 대해 자세한 설명은...

 

 

아래 블로그에 참조 부탁드립니다~!ㅎㅎ

https://listenharrison.tistory.com/18

 

우리카드 로얄블루 Royal Blue 마일리지 카드 1년 사용 후기 > 계속 사용하기로 결정! 혜택검증!!

안녕하세요~~ 1년동안 사용했던 기존 우리카드의 로얄블루 카드 대한항공 마일리지형에 대한 평가를 해볼려고 합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그래도 혹시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후기를 남겨봅니다.

listenharrison.tistory.com

 

 

우선, 로얄블루 카드의 해외 호텔 1+1 혜택을 다시 살펴보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사실 이 정보만을 보자면, 

 1) 반드시 3개월 전 예약이 필수인가...?

 2) 객실이 최대 $200 미만인 객실만 예약이 가능한건가....?

 

라는 의문이 드는데요,

 

 

 

결론적으로, 

1) 반드시 3개월 전 예약이 필수인가...?

  - 제 경우는 아니였습니다! (저는 약 1개월전 예약 성공!)

     우리카드-모두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여, 현지 호텔이 확정해 주는 방식으로 꼭 3개월전이 아니여도 예약을 진행해 주었습니다~  

 

2) 객실이 최대 $200 미만인 객실만 예약이 가능한건가....?

  - No!

    그냥 2박요금의 최종 결제 금액에서 지역에 따라 $200 (또는 150유로, 15000엔화)를 차감하는 방식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지역에 대한 추가 중요한 정보가 있는데요, 이건 밑에 직접 겪은 일화로 설명하겠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예약하는 페이지는 아래 우리카드-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https://wooricardvip.modetour.co.kr/

 

(주) 모두투어네트워크 [대표전화:1661-7730]

다시 만나고 싶은 여행 - 모두투어

wooricardvip.modetour.co.kr

 

 

전체 메뉴에서 해외/국내호텔 검색을 클릭!

 

 

 

 

 

여기서 이제 원하는 지역과 일자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런던에 4일정도 머물 예정인데, 이중 2박을 우리카드 혜택을 보려고 합니다!

 

 

 

 

검색을 누르면 이렇게 리스트가 쭉 나오는데~

 

 

여기서 둘러보시면서 마음에 드는 호텔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728x90

 

힐튼 런던 켄싱턴으로 정했어요!

 - 저는 첫 2박을 힐튼 켄싱텅에서 하기로 해서, 숙소 옮기기가 귀찮아서 그냥 같은 호텔로 나머지 2박을 우리카드 혜택장소로 정했습니다~

 저는 비록 서드파티 예약이기에 우리카드로 예약한 2박동안은 다이아 티어 혜택을 못받지만, 

 라운지가 있는 호텔도 아니고, 조식도 4박 5일내내 먹기에는 질릴 것같아서,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ㅎㅎ

 

 

 

저는 트윈룸으로 예약했습니다!

 - 예약 버튼을 누르고, 개인정보를 입력하시고 예약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두둔!

위에처럼 예약 확인 정보가 뜹니다!

 

 

그러면, 우리카드 고객 센터에서 1시간 내로 전화가 옵니다!

혹시 연락이 안오신다면,

당일 17시 이전에 결제를 안하시면 자동취소가 되므로, 02-1661-7730 번호로 먼저 전화를 거시면 됩니당!

 

 

 

반응형

 

 

 

 

>>> 여기서 진짜 중요 정보!!!

   저는 예약하는 호텔이 유로화가 아니여서, 최종 결제 금액에서 당연히 200미국달러 (약 26만원) 할인을 받을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ㅠㅠ

 

 

담당자님과 전화로 확인한 결과, 

 

1) 일본지역 - 15,000엔 (현재 기준 환율 약 13만원)
2) 유럽지역 - 150유로 (현재 기준 환율 약 약 22만원)
     ※ 스위스, 영국 등 유로화 안쓰는 나라도 유럽지역이므로 150유로 혜택만을 적용!
3) 그 외 지역 -  200달러 (현재 기준 환율 약 약 26만원)

 

 

 

 

하... 지금 환율로는 200달러가 가장 유리하지만.... (약 4만원 차이)

이번달 안에 이 1+1 혜택을 무조건 받아야 해서... 아쉽지만 저는 150유로 할인 받는 것으로 예약 확정했습니다~!

 

혹시 다른 분들은 꼭 환율비교해 보시고, 지역을 잘 선택하셔서 가장 큰 혜택 받으시길 바랄께용!ㅎㅎ

 

 

 

그래서 최종 결제 금액은 499,710에서 150유로(현재 환율로 217,500원) 할인 받아서, 282,210원으로 결제했습니다!

 

 

 

 

 

 

 

그럼 과연 얼마나 이득이었을까요?

 - 힐튼 공홈 가격과 비교해보겠습니당~

 

 

 

최종 결제금액은 287.74 파운드 = 현재 환율로 약 48만9천원

역시 공식 홈페이지가 한 만원정도 조금 싸네요!

 

생각보다 다른 서드파티와 비교해 봐도, 모두투어 금액이 엄청 나쁜 편은 아닌것 같아요!

 

 

최종 혜택으로는 계산 해 보니, 실질적으로 저한테는 약 20만원 정도 혜택을 받은 것같아요!

 

로얄블루카드의 실질적 연회비가 13만원이니, 이번 해외 호텔 1+1을 통해 충분히 연회비 이상의 혜택을 받아서,

내년에도 또 여행계획이 있는데, 역시 계속 카드를 유지할 것같습니당~!ㅎㅎ

 

 

 

이상 우리카드 로얄블루 Royal Blue카드의 해외 호텔 1+1 혜택 이용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