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슨's 국내여행

[강릉 호텔 추천] 메이플 비치 골프&리조트 솔직 후기!! 강릉 메이플비치 호텔 후기!

by 리슨해리슨 2024. 4. 2.
728x9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요새 다시 봄이 찾아와서 골프치로 많이 다니시죠~~

저도 봄이랑 가을에는 꼭 한번씩 라운딩을 다녀오는데요!!ㅎㅎㅎ

 

이번에 제가 다녀온 강릉에 위치한, 메이플 비치 골프&리조트에 다녀온 솔직한 후기!

남겨볼까 합니다~!!

 

 

그럼, 본격 후기 시작합니다!!!

 
 
 

 

1. 위치 정보

메이플비치 골프&리조트는 이름에서 알수 있듯이, 골프장과 호텔을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선 메이플 비치cc의 클럽하우스 아래 지도 위치에 있습니다~!

 

1) 메이플 비치cc 클럽하우스 위치


하지만, 메이플비치 호텔은 오션뷰 호텔이라~

좀 더 해변에 가야 있습니다~

 

2) 메이플 비치 호텔 위치

골프장과 호텔 위치는 매우 가깝지만, 주변에 인도가 없어서,

꼭 차량으로 이동해야 된다는 점 알고 계시면 좋을 것같아요~!

 

 

 

 

2. 메이플 비치 골프장 후기

저는 우선 차를 타고 바로 아침일찍 클럽하우스에 도착하여, 오전 라운딩을 먼저 시작했어요~!

 

 

라운딩을 하다보니, 비치 코스에서 제가 자게될 메이플 비치 호텔의 전경이 보이더라구요~

생각보다 크고 넓찍하니 좋아보여요~~

 

골프를 칠때 해변이 보이는데, 호텔에서는 바다가 진짜 잘 보일 것 같더라구요~~!!

라운딩이 끝나고, 클럽하우스에서 한장 찍어보았습니다~

역시 강릉이라 그런지, 공기가 참 맑고 풍경도 진짜 좋더라구요~!

 

728x90

잔디 상태도 좋고, 코스 난이도도 적당하니 굉장히 만족한 라운딩이었어요!!

 

다만, 바닷가라 바람이 꽤 많이 불어서, 바람 방향에 따라 거리를 잘 바꿔줘야 합니다~

캐디님 말씀대로 치시면 큰 문제는 없었어요~

 

 

 

3. 메이플 비치 호텔 체크인!

이제 라운딩을 모두 마치고, 그늘집에서 점심도 다 먹고~

메이플비치 호텔에 체크인하러 들어갔습니다~!

 

 

와우~ 로비가 진짜 동남아처럼 진짜 고급스럽게 꾸몄더라구요!!

제가 아난티를 주로 많이 다녔었는데, 진짜 아난티 못지 않게 좋았어요!!

 

평창올림픽 공식숙박업소이기도 했고요!

조식은 저는 사전에 신청해서 18,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습니다~!

 

 

 

 

 

4. 메이플 비치 호텔 객실 후기!

체크인을 마친후 이제 객실로 올라가보겠습니다~!

저는 이번에 운이 좋게 오션뷰 객실로 받았는데요~!

와우~~

진짜 오션뷰가 너무 끝내주더라구요ㅠㅠ

 

강릉 세인트존스, 경포호텔보다 여기가 진짜 제대로된 private한 오션뷰를 제공해 줘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이렇게 바다를 보면서 욕조를 이용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ㅎㅎㅎ

확실히 private한 느낌이 있어서, 전혀 바깥시선을 신경쓰지 않아도 되어서 참 좋아요!!

 

반응형

진짜 뻥~ 뚫린 바다 전망 정말 좋죠~?

저는 다음에 강릉올때면, 좀 멀더라도 여기서 숙박하고 싶네요!!

 

 

또 침대에서도 바다가 훤히 보인답니다~!!

 

객실 구조는 이런 느낌이니깐,

참고하시면 좋을 것같아요~

 

 

침대 옆에 이렇게 쇼파도 있어서, 정말 공간도 넓찍하니 좋고,

뷰도 정말 정말 좋아요!!

강추!!

 

 

 

5. 메이플 비치 호텔 수영장 후기!

객실에서 짐을 풀고 나서, 간단하게 수영을 하고 싶어서 옥상 수영장으로 올라가보겠습니다~!

메이플 비치 호텔은 투숙객에게 수영장이 항상 무료로 제공해 줍니다!!

와.... 진정한 인피니트 풀의 끝판왕 아닌가요~?

 

이렇게 날씨가 좋을 때는 뚜껑이 열려서, 더욱 많은 개방감을 줍니다~!

사람도 별로 없어서, 제가 혼자 전세내고 왔네요ㅎㅎㅎ

 

수영장 옆에는 이렇게 베란다가 있고,

그 옆에는 헬스장도 작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6. 메이플 비치 호텔 식당 리뷰!

수영을 모두 마치고나서, 배가 출출해 졌는데요~

메이플 비치 호텔 주변에는 사실 놀만한 곳이 없어서, 저는 호텔 식당에서 그냥 저녁을 먹기로 했습니다~!

 

 

이렇게 호텔식당에서도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데요~!

 

 

 

해가 지기 시작하니, 정말 장관을 이루는 오션뷰~

 

 

우선 연어샐러드를 시켰는데, 진짜 강성비가 좋더라구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날 아침에, 조식을 또 이용하러 왔습니다~

우선 샐러드로 시작했는데요~

아니 18,000원이라는 가격이 미안할 정도로, 너무 푸짐하게 먹을 게 많더라구요!!

 

또 이렇게 바다를 보면서 아침을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같아요!!

 

 

조식을 마친후, 잠깐 수영장에 들렀는데~

아침이라 뚜껑은 닫아 놓으셨더라구요~ㅎㅎㅎ

 

 

정말 만족스러운 투숙 경험이었습니다~

 

 

 

이상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