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슨's 결혼식 하객 후기

[루나미엘레 웨딩] 서울 여의도 루나미엘레 식사 후기! 코스요리 후기! 솔직한 하객 후기!

by 리슨해리슨 2024. 4.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직업특성상 결혼식을 참 많이 다니는데요~~

이번에는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로나미엘레 웨딩홀의 결혼식 후기를 남겨볼려고 합니다~!

 

 

 

그럼 본격 후기 시작합니다~!

 

 

 

1. 위치 정보

우선 아래에 루나미엘레 웨딩홀의 정확한 위치에 대해 지도를 첨부해봤습니다~!

 

지도를 보시면 알 수 있듯이,

여의도역에서는 조금 멀고, 국회의사당역에서 조금 더 가까워요!

 

역에서 걸어서 약 10분정도는 소요되기때문에, 지하철 시간에 맞춰서 식을 가게 되면 조금 늦을 수 있으니, 꼭 걷는 시간 10분정도는 여유를 잡고 출발하시는게 좋을 것같아요~!

 

 

 

 

2. 홀 장식

저도 대중교통을 타고 루나미엘레 웨딩홀에 도착했습니다~

루나미엘레 웨딩홀은 CCMM빌딩 1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12층에 딱 내리면,

이런 꽃장식들이 하객을 맞아 줍니다~~

 

 

 

그리고 식장 내부로 가보았는데요~

이런식의 화려한 조명들이 있어요~

저 오른쪽의 창문이 자동으로 열렸다가 닫혔다가 하는게 참 신기하더라구요!!ㅎㅎㅎ

 

 

 

 

자리에 갔더니, 기본적으로 이렇게 물과 와인을 가져다 놓았더라구요~

테이블마다 장미꽃도 이렇게 생화로 꾸며놓았네요~~

 

 

 

 

3. 예식 분위기

이제 본격적으로 결혼식이 시작했는데요~!

 

신랑신부가 이제 부부가 되어 퇴장하는 모습입니다~

 

 

 

 

4. 식사 코스 후기!

이제 하객에게 가장 중요한, 식사에 대한 후기를 남겨볼려고 합니다!

우선, 식사는 아래 메뉴로 코스로 대접받습니다!!ㅎㅎ

코스요리의 메뉴 참고해 주세요~


우선 전채요리로, 연어샐러드가 나옵니다~!

 

새콤달콤한 드레싱과 신선한 연어가 맛있었어요~!

 

 

 

가장 중요한 메인!!

제가 정말 좋아하는 안심스테이크입니다!!ㅎㅎㅎ

 

특히 이 프랑스식 와인 소스가 스테이크랑 진짜 잘 어울려서 맛있었어요!!ㅎㅎㅎ

 

 

그리고 테이블 마다 이렇게 와인을 또 제공해 줍니다!!

 

스테이크와 와인의 메리아쥬가 참 좋아서, 레드와인이랑 꼭 같이 스테이크를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ㅎㅎ

 

 

그리고 이렇게 초밥도 3개가 나옵니다~

 

그리고 역시 또 결혼식에는 국수가 빠질 수 없죠~?ㅎㅎㅎㅎ

 

마지막으로 디저트로 또 제가 좋아하는 치즈케익이!!!

 

요리가 정말 맛있어서, 하객입장에서도 정말 만족한 웨딩홀이었습니다!!ㅎㅎㅎ

 

 

 

 

이상 루나미엘레 웨딩홀 하객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