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슨's 해외여행

[프레미아 42] 에어프레미아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 및 기내식 후기! 서울 인천-도쿄 나리타 노선 후기!

by 리슨해리슨 2024. 4. 25.
728x9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요새 일본 여행 많이 다니시죠~?

저도 거의 1년에 한번씩은 일본에 갈일이 생기는데, 이번에 에어프레미아에서 일본노선 프리미엄 이코노미 할인 행사를 하고 있어서, 한번 이용해 보았어요!! 

이 단기간 진행된 이벤트 좀 자주 해줬으면 좋겠어요ㅠㅠ

아무튼 이번에 빠르게 에어프레미아 프리미엄 이코노미 후기를 한번 자세히 알아볼께요!!



1. 프리미엄 이코노미 (프레미아42) 특전

우선 프레미아42 고객은 위탁수화물이 무려 32kg이에요!!

 

거기다가 휴대 수화물 갯수도 10kg 2개씩 아주 넉넉해서, 면세점 쇼핑도 마음껏 해도 됩니다~

 

그리고 또 전용 체크인 카운터, 기내식, 사전좌석 지정 등의 다양한 혜택이 있더라구요!!

특히 일본노선은 일본 이코노미보다 편도 5만원가량 밖에 차이가 안나는데, 생각보다 꽤 괜찮은 것 같아요!!

 

 

 



2. 프리미엄 이코노미 (프레미아42) 구형 좌석 후기 

이제 본격적으로 에어프레미아 이코노미 좌석이 어떻게 생겼는지 볼까요~?

비행기타러 고고~

 

짜잔~~ 무려 창문 2개를 사용하는 아주 넓은 좌석이에요!!

 

반응형

앉았을 때 이런 느낌이에요!!ㅎㅎ

보잉787기종은 이렇게 전자식 창문밝기 조절하는게 좋더라구요!!

 

728x90

자리에 착석하면, 웰컴 드링크로 오렌지 주스를 주시더라구요~

또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게 이렇게 좋은 헤드폰을 주셔서 좋아요!!ㅎㅎ

이 헤드폰은 잊지말고 반납하셔야 합니당~!!

도쿄 나리타공항 갈때는 옛날기종이라 스크린이 조금 작은 편이여서 아쉬웠어요ㅠㅠ

그래도 좌석이 넓어서 엄청 만족스럽습니당!!

 

 

출발 후 얼마 지나지 않아서, 이제 기내식이 나옵니다~

찜닭이랑 샐러드가 나왔어요~ 생각보다 퀄리티가 괜찮더라구요~?

또 음료는 언제든지 더 리필할 수 있어요~

화장실도 프리미엄 이코노미는 더 넓고 쾌적하더라구요!

식사 후 양치도 할 수 있게 칫솔 치약 세트 구비해 놓은 것도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마지막 내리기 전에 좌석모습을 한번 찍었습니다~~

 

 



2. 프리미엄 이코노미 (프레미아42) 신형 좌석 후기 

돌아오는 항공편은 다행히 신형좌석이라 더 좋더라구요!!  

마찬가지로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은 한사람당 창문을 2개씩 차지하고 있습니다~

신형 기종의 프리미엄 좌석은 이렇게 수납공간이 있어서 핸드폰, 태블릿 놓기 좋더라구요!!

전반적인 좌석 느낌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ㅎㅎ

마찬가지로 SONY 헤드셋을 제공해 주네요!!ㅎㅎ

이제 또 기내식이 나왔어요!!ㅎㅎ

이번에는 불고기 정식이에요!! 올때 먹었던 찜닭보다 훨씬 맛있더라구요!!ㅎㅎㅎ

 

이상 에어프레미아 프리미엄 이코노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