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슨's 해외여행

아난티 앳 부산 / (구)힐튼 부산 국내 럭셔리 호캉스 솔직 후기!! Ananti at Busan / 라운지 후기/ 조식 후기

by 리슨해리슨 2024. 3.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금은 아난티 앳 부산으로 바뀐, (구)힐튼 부산, 일명 기장 부산 럭셔리 호캉스 방문 후기입니다!

과연 이 호텔은 국내 호캉스 탑티어가 맞는지... 제대로 검증하고 왔습니다!

 

 

 

 

 

구체적인 후기 시작하겠습니당!

우선 택시타고 들어가는데, 아난티 건물이 여러개라 그중에 힐튼호텔 로비로 가려면 어디로 가야할 지 택시기사님도 잘 모르시더라구요...

 

일단 아무 건물에서 내리고 어떻게 어떻게 좀 해매다가 호텔 체크인은 10층에서 진행했습니다~

 

 

 

이렇게 식물과 함께 보이는 바다뷰가 참 멋있더라구요!

 

체크인 하는 10층에 있는 라운지 뷰입니다~

이날 날씨가 진짜 좋았어서 참 경치가 좋더라구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7층으로 배정받았어여!

저는 처음에 저층으로 배정해준 줄 알았는데ㅋㅋㅋ 체크인 진행한 로비인 10층이 최고층이더라구여?ㅎㅎ

가장 높은 층에서 체크인하고 객실은 아래층에 있는게 처음이라 좀 신기했어요ㅎㅎ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7층 복도에서 객실으로 가는 길입니다~
 

객실 가는 길이 모두 우드톤 인테리어가 멋있어서 좋더라구요~

 

 

 

 

체크인할때 워터하우스랑 스프링 팰리스 할인권을 주더라구요~

근데 저는 여기 호텔 수영장만으로도 너무 만족했어서!

워터하우스 갈 시간은 없었어여~

 

 

 

 

객실은 오션뷰로 업그레이드 받았습니다!ㅎㅎ

넘 감당이죠~?

 

 

 

진짜 오션뷰 욕조 좋더라구여!

근데 사실 스파가 너무 좋았어서... 욕조 쓸일이 없었어여ㅠㅠ

 

 

제가 간 날이 정말정말 날씨가 좋았어서~
진짜 이런날은 호캉스 할 맛 나는 것같아요!
 
호텔 내에 산책길이 있는데, 투숙객이 아닌 분들도 많이 와서 산책을 하고 가시더라구요~
다음에 이 주변 카페를 방문하고 산책하는 것도 좋을 것같아요!
 

세면대도 2개씩~

화장실이 너무 넓어서 놀랐어여ㅎㅎ

 

생각보다 음료랑 과자 가격이 저렴해서 괜찮더라구여~

편의점 가격과 별 차이없는것같아요!

 

 

 

 

여기 들어있는 어메니티는 모두 유료더라구요...

혹시 무심코 사용하셔서, 추가 요금 물지 않게 조심하세용~!

 

 

샴푸랑 바디워시를 모두 저런 비누형태로 주는게 신선했어여!

역시 요즘은 모두 ESG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같아요~

 

 

 

웰컴 다과로는 명인이 만드신 약과 유과를 받았습니당~

그냥 슈퍼에 파는 자극적인 약과와 달리, 안달아서 정말 정말 맛있었습니다~!!! 

 

 

 

 

대충 객실을 다 둘러보고 애프터눈 티 마시러 라운지로 갔습니다~!

 

라운지는 9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애프터눈 티에 제공하는 다과는 이정도입니다~

 

 
역시 쿠키도 참 맛있더라구요~
 

쿠키랑 간단한 빵도 다 맛있었어요~

역시 믿고보는 호텔 쿠키~

 

 

음료도 냉장고에서 자유롭게 이용 가능했어요~

 

 

 
일요일날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정말 잘 쉬다 갔답니당~^^
 

라운지도 뷰가 진짜 좋더라구여!!

덕분에 여유로운 오후의 커피타임을 가졌습니다~!

 

 

 

 

 

쿠키와 빵으로 배를 채우고 호캉스의 핵심인 수영장을 갔습니다!!

 

수영장은 10층이지만, 9층 라운지 옆 출입확인 받고 전용 계단으로 올라가야 해요!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최고의 휴식을 보내다 왔어요!
 
 
 
실내 수영장도 많이 커서 좋더라구요!
 

 

실내수영장 진짜 좋더라구여!

그러나 야외온수풀이 진짜 대박이에여!

온수풀이 크게 3군데 파트로 나누어져 있어요~!
 
이렇게 쉴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다들 실내 수영장에 안계시고, 여기 야외에 나와 계셨군요 ㅎㅎㅎ
 
 

날씨가 조금 쌀쌀했는데도 바다보면서 온수풀에서 쉬니깐 좋더라구여!

 

 

 

 

 

그런데 사실 저는 수영장보다도 스파가 진짜 진짜 좋았어여!

 

 

 

 

수영장과 마찬가지로 아난티 특별 회원은 스파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전 무려 4번이나 이용했답니다ㅎㅎ

정말 역시 프리미엄 호텔이라~
이런 락카의 디테일까지 모두 좋더라구요~
 

일요일 오후에 갔는데 사람도 진짜 거의 아무도 없고~

목욕탕 뷰가 야외온수풀뷰랑 완전 똑같아서... 진짜 최고의 힐링이었습니다~!

 

 

 

 

헬스장도 경치가 진짜 좋아여!

 
 
 

이용은 안해봤는데, 경치가 좋아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한판 수영과 사우나를 하고 나서, 저녁 이브닝 칵테일을 이용하러 Executive 라운지에 갔습니다!

 
오늘의 메뉴는 과연과연.....
일단 제가 좋아하는 치즈로 시작해 봤습니다~ㅎㅎ
 
아난티 호텔 이브닝 라운지 진짜 잘나오더라구여~

전 넘 만족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양주~^^

 

와인은 이렇게 종류가 구비되어 있답니다~
 

요 버팔로윙이 딱 제 스타일이었습니다ㅎㅎ

너무 배부르게 먹었습니다ㅎㅎㅎ

 

실패하지 않는 베이컨 볶음밥~
 
 
스튜도 진짜 깊은 맛이 나서 좋았습니다!
 
팔보채도 매콤달콤하여 굿굿!
이집 주방장 아주 칭찬해!
 
 
제가 또 견과류 참 좋아하거든요~^^
 

 

 

게다가 이렇게 디저트까지 푸짐하게 나올줄 몰랐어여~

국내 호캉스 중에서는 원탑 라운지가 아니였나 싶습니다~

요 마카롱 타워도 진짜 명물입니다!ㅎㅎ
 
꼭 한번 종류별로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티라미슈, 치즈케익도 모두 굿~
 

 

 

 

 

라운지에서 너무 많이 먹어서... 저녁에 수영장을 한번 더 갔습니다~

 

밤에는 더 사람이 없더라구요ㅎㅎㅎ
 
어둑한 수영장도 뭔가 운치가 있쥬~?
 

바다뷰라 그런지 야경은 별로더라구여~~

 

 

 

 

 

 

 

다음날 아침일찍 일출시간에 맞춰서 또 수영장에 갔습니다~!

아침에는 날이 추워서 그런지...
정말 저 혼자 왔었습니다ㅎㅎ
 
 

ㅎㅎ 진짜 아무도 없더라구요ㅎㅎㅎ

수영장 일출뷰 전세내고 왔습니다ㅎㅎ

 

 

 

여름에는 여기 보이는 1층의 인피니티풀도 개방하는데... 10월부터는 문닫는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아쉽네요ㅠㅠ

 

 

계단에서 보는 오션뷰~
 
드디어 일출!!
 

요건 객실에서 본 일출입니다!

 

 

 

 

 

조식도 진짜 국내 호캉스 가본 호텔 중 탑티어인것같아요!

G층에 조식 레스토랑이 위치해 있습니다~
 
 
우선 연어 샐러들을 만들어서 스타트~
 
여기는 한식코너~
 
 
진짜 종류가 다양하니 많더라구요~!!
 
 

 

 

조식에는 보통 오믈렛만 해주시고, 스테이크 구워주는 곳은 잘 없는데, 여긴 아침부터 스테이크를 셰프님이 구워주시더라구요!!

진짜 고기가 입에서 살살 녹아서 맛있었어요ㅠㅠ

 

조식에는 역시 베이컨과 오믈렛이 빠질 수 없죠?ㅎㅎ
 
 
여기는 빵 코너~
 
과일 코너~
미니 사과가 보기보다 달지는 않았어요..ㅎㅎ
 
디저트 코너~
 
 

후식으로 초콜렛 퐁듀가 있길래 마시멜로우 열심히 담궈먹었습니다ㅎㅎ

 

 

 

 

 

 

이상으로 부산 아난티 호텔 호캉스 후기였습니다!

이렇게 좋은 곳인줄 알았으면...ㅠㅠ

좀 더 열심히 다녔을 텐데....

 

 

 

 

 

이상으로 긴 후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