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슨's 해외여행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호텔 추천] 더블트리 바이 힐튼 조호바루 솔직 후기~! Doubletree by Hilton Johor Bahru (조식 후기, 라운지 후기)

by 리슨해리슨 2024. 3.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말레이시아, 한국인들의 한달살기 성지인 조호바루에는 다양한 호텔이 있는데요~

제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Doubletree by Hilton Johor Bahru, 더블트리 바이 힐튼 조호바루입니다!

 

 

 

 

우선 체크인할때 한국인 직원이 보이더라구요~

역시 한국인들의 한달 살기 성지답게 조호바루에 한국인들이 많나봐요~

 

 

이날 풀북이라 업글을 많이 못해줬답니다ㅠㅠ

 

우선 객실 사진입니다~

 

웰컴과일과 초콜렛을 가져다 놨더라구요~

초콜렛이 참 맛있었어요~

 

 

 

바로 라운지로 고고해보겠습니당~

더블트리 조호바루가 유명한게, 여기가 이브닝 칵테일 시간에 꼭 에프터눈티 세트를 주더라구요!!

 

 

 

역시나!

728x90

 

 

한국에서 팔면 1인당 3만원은 충분히 받을것같은 3단세트를 기본으로 주더라구요!!

거기다가 몇가지 뷔페 음식은 또 제공해준답니다!

 

 

 

저는 너무너무 만족하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기본으로 제공하는 음식도 충분히 좋죠~?
 
 
 
 
디저트 종류도 다양해서~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결론적으로, 제가 갔던 말레이시아 더블트리 통틀어 라운지 음식은 제일 좋았습니다!

특히 빵맛집이었어여!

모든 디저트류가 다 맛있었습니다~

 

 

 

반응형

 

 

 

 

라운지갔다가 조호바루 쇼핑갔다가 수영장 갈려고 했는데...

비가 세차게 오는 바람에 못가서 ㅠㅠ 수영장 사진이 없네요ㅠㅠ

 

 

 

 

 

 

 

 

다음날 조식도 훌륭했습니다~

 

 

 
 
누들 코너가 참 크죠~?
온갖 종류의 국수를 맛볼 수 있답니당~
 
 
 
저 치킨윙을 저는 참 좋아했어요!!
사진을 보니깐 또 먹고싶네요!!
 
 
 

역시 말레이시아답게, 돼지고기 햄을 사용하지 않고, 주로 닭고기 햄을 제공하더라구요~

 

 

 

콜드 푸드 코너입니다~
 
 

 

무엇보다 보는 자리에서 직접 갈아서 주는 생과일쥬스 코너가 최고였습니다~!

과일이 시원하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지만, 굉장히 신선한 쥬스맛을 볼수있어서 좋았습니다~

 

 

 

 

이상 말레이시아 더블트리 후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