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슨's 해외여행

[말레이시아 말라카 호텔 추천] 더블트리 바이 힐튼 말라카 솔직후기! Double tree by Hilton Melaka / King Bed Suite Room 후기 / 조식 후기

by 리슨해리슨 2024. 3.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알라룸프르에 이어서 이번에는 쿠알라에서 버스로 약 2시간 30분정도의 위치에 있는 말라카에 다녀왔습니다~!

멜라카? 말라카?에서 제가 머문 호텔은 바로...!!

 

더블트리 바이 힐튼 입니당!!

위치는 구글 맵 참고!!ㅎㅎㅎ

 

https://maps.app.goo.gl/3aRJtUgprh9jjBFNA

 

더블트리 바이 힐튼 멜라카 · Jalan Melaka Raya 23, Hatten City, 75000 Melaka, 말레이시아

★★★★★ · 호텔

www.google.com

 

 

 

 

우선 쿠알라룸프르 TBS에서 11시 버스를 타고 멜라카 센트럴터미널에 도착하니 1시반쯤 됐어요~

그랩을 타고 호텔로 가니 대략 2시쯤 도착하더라구여~

 

 
그랩 택시를 타면서 보이는 Double Tree by Hilton 말라카 전경~
 
 
 
 
 
 
 
 
 

 

그런데... 3시 체크인인데 아직 방이 준비안되었다고 하더라구여... 1

시간 전인데? 왜 안되어있지? 조금 의아해 하고 있었으나...

그래도 힐튼 다이아 회원이라 카페에서 웰컴드링크를 주면서 기다려달라고 하길래 일단 카페에서 레몬에이드와 오렌즈쥬스를 시켰습니다~

카페에서 보이는 전경~
 
 

레모네이드가 참 맛있어서 좋았어요~

음료를 마시면서 기다리는데.... 3시반이 지나도 객실이 준비가 될 기미가 전혀 보이지 않더라구요.....!!!

 

짜증이 밀려왔지만... 그냥 참고, 짐을 호텔에 맡긴 후, 먼저 멜라카 관광지를 돌아다니기로 했습니다!

 

 

 

 

 

말라카의 주요 관광 포인트인 네덜란드 광장~

멜라카의 유명한 성당입니다!!ㅎㅎ
 
 

다들 여기서 통채로 수박쥬스를 꼭 먹더라구요?ㅎㅎㅎ

저는 별로 시원하지 않아보여서, 썩 내키지 않았지만, 역시 남들 하는 건 다 해봐야쥬~?ㅎㅎㅎ

그런데!!  통채로수박쥬스~ 참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강추입니당!!ㅎㅎ

 

 

 

 

 

말라카에서 꼭 가야하는 식당이 존커88이라고 하더라구요~

여기가 한국인들? 외국인들한테 가장 유명한? 식당이라고 하더라구요~

 
제가 갔을 때는 별로 웨이팅이 없어서, 바로 자리를 안내 받을 수 있었어요!
 
 
 

 

제일 유명한 락사 2개를 시켰는데.... 맛있지만 저는 너무 참치김치찌개맛이 나서...

제 스탈은 아니였어여... 같이 간 친구는 잘 먹더라구여~ㅋㅋㅋ

 

 

 

.

그 다음에 유람선을 탔습니다~ 약 40분 코스로 배 타고 구석구석 돌아다녀줍니다~

ㅎㅎㅎ 물이 깨끗하지는 않아서... 그냥 쉬엄쉬엄 둘러본다는 기분으로 돌아다녔습니당ㅎㅎ

 

 

 

 

 

 

 

 

 

 

 

 

 

말라카 관광을 모두 끝내고, 한 오후 6시쯤? 드디어 호텔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그런데 무려!!!

무려!!!

 

 

 

 

제일 좋은 객실로 업그레이드 해줬더라구요!!!!

제가 예약한 제일 싼방보다 약 3배정도 비싼 King Bed Suite Room으로~!!

 

이야~~ 살다살다 이런 호사를 다 누리네요~~
 
 
 

갑자기, 아 그래서 청소하는데 시간이 오래걸렸군...!! 이런 생각이 들어서!!

아까 체크인 전에 가지고 있던 불평불만이 싹 사라졌습니다~ㅎㅎㅎ

 

 

 

 

 

 

 

이런 수건홍학도 처음 받아보고...

손수 편지까지 써주셔서... 참 감동했습니다ㅠㅠ
 
 
 
기본 무료로 제공해 주는 물과 커피머신입니다~
역시 힐튼은 네스프레소~
 

 

 

 

 

 

 

 

 

그리고 수영장에 갔는데....

 

 

 

진짜진짜 뷰가 끝내줍니다~~

막 해가 지기 시작해서 그런가 더 좋았어여!!

특히 사람이 없어서 진짜 좋더라구요!!

 

 

진짜 이런 뷰에서는 수영할 맛이 나더라구여~

거짓말 조금 보태서 약간 하늘위를 떠다니며 수영하는 기분이었습니다~~~ㅋㅋㅋㅋ

 

 

 

수영끝내고 1층에 세븐일레븐에서 맥주 몇캔 사가지고 방안에서 야경을 보며 한잔하고~

 

 
목욕을 한 뒤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입욕제 사가길 잘한것같아요~ㅎㅎㅎ
 
 

 

 

다음날 아침에 조식을 먹었는데요~

제가 식당 사진은 못찍었네요ㅠㅜ

 
 
 
객실은 너무너무 좋았지만~
조식은 사실 평범했습니당ㅎㅎㅎ 
 
 
조식은 쿠알라 더블트리가 진짜 크고 좋았던것같아요!ㅎㅎㅎ
 
그래서 충분히 먹을 건 많고, 맛있답니당~!!
 
 

 

 

 

조식먹고 체크아웃하기전 마지막 수영타임~

 

낮에 봐도 정말 뷰가 좋네요~~
 
 
 

 

정말 이렇게 좋은 방으로 업글해줄지 몰라서...

정말 좋은 경험을 하고 가네요~^^

 

 

 

 

 

총평: 새로 지어진지 얼마 안된 건물이라 시설이 엄청 깨끗해요!

그런데 그만큼 직원들의 교육이 조금 미숙한? 상태입니다...

라운지도 없어서 조금 아쉬워요...

 

 

 

 

그래도 다음에 말레이시아 가게된다면, 2시간30분 버스를 타고라도 다시 가고싶은 곳이었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