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슨's 해외여행

[대한항공 비즈니스 후기] 일본 도쿄 하네다 공항 비즈니스 라운지 / 델타 스카이 클럽 라운지 후기! / Delta Sky Club 라운지

by 리슨해리슨 2024. 3.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잠깐 일본에 다녀올 일이 있었는데요~

운좋게 마일리지 좌석 예약을 성공해서, 이번에 특별히 일본 귀국편을 비즈니스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제가 대한항공 비즈니스를 타고 일본 도쿄 하네다 공항에서 서울 김포 공항까지 이용한 꿀팁들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꿀팁1. 대한항공 비즈니스 티켓 있으면, KAL라운지 말고 델타항공 라운지!

일본 하네다 공항 대한항공 프레스티지 좌석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대부분 하네다 공항에서 KAL라운지를 이용하시죠~
 


하지만 다들 아시다시피 칼라운지는 형편없죠...
PP카드 보유하신 분들이 모두 입장가능하다 보니 사람도 너무 많고....
 

그러나!!

 
대한항공은 SkyTeam 스카이팀 멤버스이기 때문에 프레스티지 탑승객은 나리타공항에서 같은 SKY팀인 델타항공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팁2.  델타 스카이클럽 라운지 찾아가는 법!

 
우선 구글 지도상의 위치는 여기 입니다~!

 
 사실 실내에서는 구글 지도가 잘 도움이 안되시죠ㅠㅠ

 

 

그래서 제가 찾아가는 표지판을 아래에 찍어 왔습니당! 

 
델타항공 라운지 위치는!
Airline Lounge표지판을 따라서~ Delta Sky club 안내판을 따라 올라가시면 됩니당~


아래 운영시간 정보 참고해 주세용~

 

역시 SKY TEAM인 대한항공 Korean Air도 입장 가능^^

 




들어가니깐 일본인 직원이 너네 대한항공은 전용 라운지 있지않니? 라고 물어봤지만,
제가 KAL라운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여기로 왔다 하니, 전혀 개의치 않고 입장해 줬습니다~


 

확실히 칼라운지랑 비교도 안되게 어마어마 하게 넓죠~?


사람도 많이 없고~ 정말 쾌적하답니당~
한국인은 한 분도 못뵌듯해여ㅎㅎㅎ




 
 

우선 채소류 및 간단한 핑거푸드 종류가 뭐가 있는지 살펴볼께요~

셀러드가 막 엄청 풍부하고 그러진 않지만,

그래도 꽤 먹을게 많이 보이죠?

 

 




 
우선 전 창가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맥주 한잔과 간단하게 먹을 음식을 담아 봤어요!

 

 

창가 자리에서 제가 탈 대한항공 비행기가 보이더라구요!!

이런 창가자리에서 비행기 왔다갔다 하는거만 보면, 정말 시간가는줄 모르겠어요~




 

 

일본 공항 라운지의 최대 장점은 바로,
아사히 생맥주 기계가 있다는 점이에요!!!

 

 

제가 밑에 영상을 첨부했어요!
알아서 각도도 조정해서 따라 주는게 신기하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제일 맛있게 먹었던 코너!!

바로바로~~ 오니기리 (주먹밥) 코너에요!!

 
정말 놀라운 점은 무슨 호텔 조식처럼 요리사가 주먹밥을 직접 만들어줍니다!!
저 연어랑 쇠고기가 맛있더라구요!!
 


한입먹기 전에 찍었어야했는데...
넘 맛있어서 한입 베어 먹고 아차 싶었습니당ㅎㅎ

그래도 덕분에 내용물이 뭔지 아시겠죵?ㅎㅎㅎ

 

 

 


어느 정도 배를 채웠으니, 이제 주류 코너로 가볼까요~?

프리미엄급은 아닌, 그냥 보급형 양주들이 있네요~

위스키 온더락 하려다가, 곧 비행이 얼마 남지 않아서 참았습니다...

 

 

 

 

그리고 역시 일본 라운지 답게,

사케가 꼭 준비되어 있더군요!

 제가 사케를 잘 알지 못해서,
사실 아직까진 엄청 좋아하는 편은 아니여서,
시음을 못해봤답니당...

 

 

그리고...

 
 비프카레!!

역시 일본 카레 맛있더라구요~

배가 고파서 비프카레 라이스 한 그릇 뚝딱 했어요!


 
약간 five guys에서만 볼듯한 콜라기계가...
저 제로콜라 진짜 좋아하는데, 다양한 맛을 마실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ㅎㅎ




 
또 특이하게 나이트로 콜드블루 머신도 있더라구요~
그냥 에스프레소에 얼음타서 마시는것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그리고 라운지 안에 화장실도 있더라구요~?


아무도 없길래, 살짝 찍어봤습니다~

화장실도 깨끗하죠~?




 

 

이상 하네다 공항 DELTA SKY CLUB 라운지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