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슨's 해외여행

[괌 호텔 추천] 괌 힐튼 호텔 Executive 룸 후기 / 라운지 후기 / 조식 후기 / Hilton Guam SPA & Resort

by 리슨해리슨 2024. 3.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여름에 괌을 대한항공 프레스티지석으로 다녀왔습니다~

아래 제 블로그에 괌 왕복 대한항공 비즈니스석에 대한 후기를 남겨 봤는데요~

https://listenharrison.tistory.com/25

 

[괌 대한항공 비즈니스 탑승후기] 괌 왕복 비즈니스 탑승 / 좌석선택 꿀팁 공유!

안녕하세요~~ 저번 여름 휴가때 괌에 다녀왔습니다~ 이때 부모님 모시고, 대한항공 왕복으로 비즈니스석으로 다녀왔는데요!! 대한항공 비즈니스석 탑승후기와, 좌석선택 꿀팁 공유해드리고자

listenharrison.tistory.com

 

 

 

이번에는 괌에 있으면서 머물렀던

Hilton Guam 괌 힐튼 호텔 리조트 후기와 여러가지 팁을 올려볼려고 합니다~!

 

 

 

 

팁1. Priority 전용 체크인!

우선 1층 체크인 하는 장소입니다~!

저는 Hilton 다이아 회원이라 Priority Check-in 우선 체크인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Priority Check-in

 
역시 다이아 회원이라 기본적으로 룸업글은 해주더라구요~!

제일 저렴한 방으로 예약했지만 바로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이그제큐티브 룸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더군요~

Guam Hilton Hotel Key


수령한 객실키를 들고~ 방으로 한번 가보겠습니다~!!ㅎㅎㅎ

728x90

 

2. King Executive Room 후기

 

King Executive Room

 
먼저 객실의 침대입니당~

제가 받은 방은 King Executive Room 킹 이그젝티브 룸입니당~

 

 

 




룸에서 보이는 뷰는...

King Executive Room View

 
이렇습니다~
바다가 살짝만 보이는 partial ocean view네용~




반응형



팁3. 괌 힐튼은 무료 주차!

일단 힐튼 괌은 주차장이 완전 무료입니당!

주차 타워도 있고~ 야외 주차장도 있는데요~

항상 객실이 만실이어서 그런가... 생각보다 자리가 넉넉하지 않더라구요!

 

 

Double Rainbow
쌍무지개 in Hilton Guam

 

주차하고, 호텔로 들어가려는데~

하와이에서만 봤던 쌍무지개를 봤습니다!!ㅎㅎㅎㅎ

덕분에 이번 여행이 무척 다 운이 좋았던것 같아요!ㅎㅎㅎ

 

 

 

 

팁4. 이그젝티브 룸은 라운지 무제한 이용 가능!

우선 라운지는 별관 8층에 있습니다!

Main Building말고 우측쪽으로 가시면 별도의 엘리베이터가 있고요~

8층으로 가시면 라운지를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해피아워 시간에 음식들 사진을 깜빡하고 안찍었는데...
사실 라운지 음식 종류는 보통 수준이었습니다ㅎㅎㅎ

 

저는 간단히 채소와 미트볼을 담아봤어요!!

근데 라운지는 뷰가 진짜 좋더라구요~!!

 

 

창가쪽 좌석도 많아서 진짜 좋은 경치를 보며, 쉬어가기에 참 좋은 것같아요~!!

 

 

 

 

 

 

 

팁5. 저녁시간에도 수영 가능!

관광을 모두 마치고 나서~ 저녁 시간이 되었지만 수영장을 가봤습니당~!!


 

수영장 문닫을 시간까지 1시간밖에 남지 않았는데도

사람들은 많더라구요~

 

 

수영장에서 보는 야경도 참 좋죠~?ㅎㅎ

물 온도도 따뜻해서~ 정말 힐링 하고 왔습니다~

 

 

미끄럼틀 시설은 해가 지니깐, 운영을 바로 중지하더라구요!

안전요원 퇴근 시간에 맞춰서 바로 못들어가게 막더라구요~

역시 안전이 중요하죠!

 

 

 
그런데 수영장 옆에서 왁자지껄한 소리가 들리더라구요~?

무슨일인가 해서 한번 가봤는데요....





수영장 옆의 식당에서 괌 전통공연을 하고 있더라구요!!

 

 

저는 옆에서 살짝 같이 구경했어요~



 

호텔에서 이런 전통공연도 하고~ 역시 힐튼 호텔! 

저도 맥주 한잔할까... 하다가... 수영하고 나서 씻어야 되서 공연을 못보고 객실로 돌아왔답니당...








팁6. 조식은 라운지 & 1층 모두 가능!

그리고 아침이 되어 조식을 먹으러 갔습니당~

다이아 회원 및 Executive Room 투숙객은 라운지에서도 조식을 먹을 수 있는데요~

 

 

 

우선 첫날은 전 8층에 있는 라운지에서 먹었습니다!

아침에는 더 뷰가 좋죠?

바다를 보면서 아침식사를 할 수 있어서 참 좋더라구요~~!!


라운지 조식이라 아무래도 뭐 메뉴는 엄청 많지는 않지만... 뭐 먹을만 해요~

 

 

사실 저는 계란과 베이컨만 있으면, 다 좋더라구요~ㅎㅎㅎ

 

 

 과일과 빵!

그 뒤에 보이는 뷰가 정말 좋더라구요~

정말 다시 또 가고 싶네요~

 

 

 

 

 

 

다음 날은 1층에서 식사를 했어요!!

역시 직접 만들어 주는 오믈렛이 더 맛있더라구요~^^

확실히 식당에서 먹는 조식은 종류가 훨씬 다양하고 좋더라구요~

생각보다 사람들도 별로 없어서 편안한 아침식사 시간을 보냈답니당~ㅎㅎ





7. 수영장 이용 후기!


이제 식사후 소화를 시킬겸 다시 수영장에 가봤습니당~ㅎㅎㅎ


이 사진은 조식 먹으러 가면서 찍은 사진이에요~

 

아직 수영장 운영시간이 아니라 사람이 없죠~?

 

 

 

밥 먹고 가니깐 벌써 사람들이 의자를 하나씩 차지했더라구요~ㅎㅎㅎ

 

 

날이 조금 흐려지기 시작했네요ㅠㅠ

 

그래도 완전 햇빛이 쨍쨍한 것보다 흐리니깐 오히려 밖에 있기에는 더 괜찮은것 같아요ㅎㅎ

 

 

이번에는 위에 있는 세컨트 풀장으로 올라가보겠습니다~

어제 야경을 찍은 곳인데~ 낮에 보는 뷰도 좋죠~?ㅎㅎㅎ

 

 

 

 

 

수영장에서 보는 뷰도 참 좋더라구요~

 

 

 
아침에 보니 밤의 수영장과는 확연히 차이가 있더군요~!

낮은 수영장의 색감이 더 좋죠~?ㅎㅎ

 

 






아 그리고 어제 밤에는 이용을 못했던 미끄럼틀을 타보려구요!!


 
이거 너무너무 재밌더라구요ㅎㅎㅎ
그래서 한 7~8번은 탄것같아욬ㅋㅋㅋㅋ 강추!ㅋㅋㅋㅋㅋㅋㅋ




팁8. 괌 힐튼 전용 해변 및 스노쿨링 가능!

수영장 옆에 있는 계단 단따라 밑으로 내려가면 해변으로 바로 연결돼용!

 

진짜 물이 맑고 좋죠?

 

사실 여기는 모래사장 보다는 스노쿨링의 성지라고 불리더라구요~

 

 물고기가 정말 정말 많아요!

 

 

 




여기에 카약 및 서서타는 서핑보드 같은 장비들을 유료로 빌릴수 있어요~
한 25달러? 정도였던거 같아용~





 

 

저도 스노쿨링 좋아해서 한번 들어가봤는데!!

물고기가 진짜 진짜 많더라구요!!

꼭!! 힐튼 호텔 앞바다에서 스노쿨링 추천입니다!!

 

 

 







마지막으로 헬스장도 한번 이용해봤습니다~

 



모두 최신 기계를 구비해 놓았고, 의외로 운동하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이상으로 괌 힐튼 후기였습니당~~~~!!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