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슨's 해외여행

[독일 베를린 호텔 추천] Hilton Berlin 힐튼 베를린 솔직 후기 / 라운지 후기 / 조식 후기

by 리슨해리슨 2024. 3.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유럽 출장때 베를린에 투숙할 일이 있어서,
Hilton Berlin 힐튼 베를린에 투숙을 하게 되었습니다!



리슨해리슨의 힐튼 베를린 솔직한 투숙 후기 시작합니다!!
 
 
 

1. 위치 정보

 힐튼 베를린은 Stadtmitte역 또는 U Hausvogteiplatz역에서 5분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정말 교통이 편리한 위치에 있어요~!
 
아래 구글 지도를 통해 정확한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베를린 중심에 있어서! 교통이 편리하고, 관광장소와도 접근성이 참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역에서 내려서 호텔을 찾아가다 보면~ 짜잔~! 하고
독일 돔을 만나실 수 있는데요~

Deutscher Dom

이게 또 호텔에서 돔뷰가 되는데~
체크인 후 객실에서 돔뷰 사진을 보여드릴께요~!

돔 바로 길건너에 힐튼 베를린이 위치해 있습니다!!ㅎㅎㅎ
 
 
 

2. 체크인 정보

 Hilton Honors멤버, 다이아 멤버, 골드 멤버, Digital Check-in을 한 고객은 
Priority Check-in이라고 우선 체크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Priority Check-in

 
저 역시 다이아회원으로서, 우선 체크인을 받았고,
프론트 직원들도 무척 친절하게 잘 응대해 주셨습니당~!
 
 
기본 룸으로 예약했는데, 돔뷰 객실로 업그레이드 해주셨어요~!
 
 
 
 
 

3. Dom View 돔뷰 객실

 Dom View객실로 업그레이드 받았길래,
사실 뭐 오션뷰도 아니고 돔뷰는 또 뭐지? 싶어서 별 기대 없이 갔는데
 
 
 
 
와우~~!!!

Dom View from Hilton Berlin

진짜 뷰가 좋더라구요~!!!
돔뷰 너무 만족스러워요~!!!
 
 
 

twin room

Twin룸 객실입니다~ 
넓직하니 좋죠~?
 
 

dom view

침대에서 누워 있어도, 이렇게 돔이 아주 잘 보이는 돔뷰 객실입니다~^^
 
 

창문을 열고 바라본 독일돔

창문을 열고 바라본 독일돔~
 
 
 

3. Executive Lounge 라운지 후기

저는 힐튼 다이아 회원이라, Executive 라운지에 입장이 가능합니다~
체크인하고 나서, 간단히 짐을 푼 뒤에,
배가 고파져서 라운지 음식이 어떤 것이 있을까 살펴 보았습니다~
 

 

Lounge Info

우선 라운지는 호텔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정보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lounge menu

이날 저녁에 나온 메뉴입니다~!
제가 진짜 좋아하는 버팔로윙이 있더라구요~!
막 엄청 기대할 만큼의 메뉴는 아니지만, 사실 괜찮은 편에 속하는 것 같아요!
 
 
 

lounge dish

역시 맥주와 다양한 술이 무제한이라,
저는 병맥주 한잔을 우선 가지고 왔습니다~ㅎㅎㅎ
 


red wine
white wine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도 한병씩 있었습니다~
 

lounge dish 2

 
버팔로윙이 동나자, 치킨너겟으로 대체하더군요....
라운지에 조금 늦게 간 편이라, 버팔로윙이 많이 남지 않았었나봐요....ㅠㅠ
 
 
 

4. 호텔 주변 방문 Point

라운지에서 어느정도 배를 채운 이후에,
호텔 주변을 산책하기 시작했어요~

 

evening dom view

벌써 날이 어둑어둑해지기 시작하는군요...
 
 
 

dowm night view

독일 돔의 야경입니다~!
밤에 보는 모습도 참 운치가 있죠?

돔에 가까이 가서, 이런 석상? 분수?가 있는 광장에도 가봤습니다~
 
 
 
 

독일 맥주를 한잔 더 하고 싶어서, 주변에 있는 REWE슈퍼로 가봤습니다~!
 

슈퍼마켓이 위치한 건물에~!!

이런 멋진 작품이 있더라구요~!

뭔가 폐기물로 만들어진 이런 작품... 저는 참 멋있게 느껴졌습니다~

 

 

 

 

 

슈퍼 마켓에 들어가서 간단히 장을 봤는데요~

cheese

맥주랑 곁들일 치즈를 좀 살펴봤는데~

역시 유럽은 치즈 종류가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참 좋네요!!ㅎㅎㅎ

 

bottle beer

독일 병 맥주 종류가 너~~~ 무~~ 많아서...

고르는게 너무 힘들었어요ㅠㅠ

 

그래도 우리나라에서 쉽게 맛볼 수 없는 맥주가 먹고싶더라구요!!ㅎㅎㅎ

 

 

 

 

그래서...!!

 

저는 이 두 친구로 선택했습니다!!!

역시 독일은 밀맥주!!

정말 맛있었어요ㅠㅠ


 
 
 

 

5. 힐튼 베를린 조식 후기!!

어제 맥주를 먹고나서 뻗었는데요ㅎㅎㅎ

 

아침이 되어서, 호텔 조식을 먹으러 나섰습니다~ㅎㅎㅎㅎ

과일코너가 제일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확실히 다른 힐튼 보다, 과일이 더 풍성하게 제공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빵 코너 입니다~!ㅎㅎㅎ

역시 미국 브랜드 힐튼답게, 유럽이여도 꼭 도넛이 제공되는 것같아요~ㅎㅎ

신기하죠? 이게 힐튼 글로벌 브랜드의 특징 같습니당ㅎㅎㅎ

 

 

 

저는 해외에 나오면, 사실 배변 활동이 한국에 있을 때보다는 조금 불편하게 느껴지는데요....

그래서 꼭 요거트를 챙겨먹습니다~!

힐튼 호텔에서는 요거트가 꼭 3종류 이상 제공해 줘서 좋더라구요~!

 

여기 힐튼 베를린 조식은 무료 4종류 이상 제공해 준답니당~^^

 

 

 

제가 담아온 한접시~

이런 유럽식 햄과 살리조?를 한국에서는 쉽게 먹지 못해서...

꼭 많이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당~!

 

 

 

 

역시 스크램블 에그와 베이컨이 조식에서 빠지면 섭섭하죠~

다만 조금 아쉬웠던 점은, 채소가 별로 다양하지 않았다는 점이에요...ㅠㅠ

 

 

 

와!! 역시 유럽답게, 치즈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

종류별로 다 맛보았는데, 역시 저는 까망베르가 제 취향이더라구요~ㅎㅎㅎ

 

 

정말 다 좋은데.... 채소가 저 3종류가 전부라는게 진짜 조금 아쉬웠어요...

아무래도 한국인은 야채를 많이 먹는데... 샐러드가 좀 부족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요 크로와상이 참 맛있어서, 한번 더 찍어 봤습니당!ㅎㅎㅎ

 

 

우유도 종류가 다양해요~!

아몬드 우유도 있고, 락토프리 우유도 있고~!

이런 선진국들의 세심한 배려가 느껴 지시죠~?ㅎㅎㅎㅎ

 

 

 

 

 

 

 

마지막으로,

조식을 다 먹고나서, 아침에 바라 본 돔뷰 입니다!!

이날 날씨가 참 좋았어요!!

 

돔뷰가 끝내주죠~?

 

 

 

이상 힐튼 베를린 솔직 투숙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