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슨's 해외여행

[일본 후쿠오카 호텔 추천] 힐튼 후쿠오카 씨호크 스위트룸 후기! Hilton Fukuoka Sea Hawk 호텔 Executive Twin Suite Room

by 리슨해리슨 2024. 3.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일본 나가사키 힐튼 호텔 후기를 올려봤는데~

https://listenharrison.tistory.com/17

 

일본 힐튼 나가사키 솔직 후기!! Hilton Nagasaki

안녕하세요~ 2022년에 다녀온 말레이시아 푸트라자야 힐튼 후기에 이어서 2023년 첫 힐튼 방문기인 23년 1월에 다녀온 일본 힐튼 나가사키 후기로 올려보고자 합니다~! 후쿠오카 여행할 때 씨호크

listenharrison.tistory.com

 

 

너무 반응이 좋았어서!!ㅎㅎㅎ

이어서 이번에는 후쿠오카에서 머문 힐튼 호텔,

Hilton Fukuoak Sea Hawk 힐튼 후쿠오카 씨호크 호텔의 특별한 객실인

Executive Twin Suite Room 이그젝티브 트윈 스위트 룸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그럼, 본격 후기 시작합니다!!!

 
 
 

 

 

1. 위치 정보

힐튼 후쿠오카 씨호크는 후쿠오카 메인 시내인 하카타역 또는 텐진역과는 좀 떨어져 있습니다!

주변에 지하철 역도 없어서ㅠㅠ

대중교통을 이용하실려면 버스를 타셔야 하는 게 조금 아쉽습니당....

 

 

 

우선 아래에 구글 지도로 위치를 표시해 봤습니다~^^

 

 

생각보다 멀어보이지만, 의외로 버스도 종종 다니고~

사실 주변에 모모치해변이 있어서, 후쿠오카 여행하신 다면, 하루종도는 시내에서 조금 떨어져서 여유로운 동네에 머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저희는 하카타역에서 택시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택시 안에서 찍은 후쿠오카 힐튼 모습~

조금 흔들리게 나왔네요ㅎㅎㅎ

 

 

728x90

 

 


체크인하러 가는 길입니다~
시간이 늦었더니, 식당은 모두 영업 종료했더라구요~
1층 로비에서의 모습이 멋있어서 한번 찍어봤어요!ㅎㅎㅎ
밑에 나오지만 여기가 조식을 드실 장소랍니당~^^

체크인 후 저희가 배정받은 18층 Route Map입니다~!


 

 

2. 스위트룸 후기!! Executive Twin Suite Room

저는 일반 객실로 예약을 했었는데,

힐튼 다이아 회원이라 무려 스위트룸 객실로 업그레이드 해줬습니다!!!ㅎㅎ

 

 

힐튼 후쿠오카 씨호크 호텔은 사실 이번이 3번째인데,

스위트룸 업글 받은건 처음이여서... 너무 깜짝 놀랐어요!ㅎㅎㅎ

 

 

 

 

 

 

짜자잔~~!!!

우선 현관을 들어서니 저희를 마주하는 책상!!

그 옆에 문을 들어가야 침대가 나온답니다~

정말 말그래도 Suite(방)이 따로 있더라구요!!ㅎㅎㅎ

 

 

 

 

책상 앞 공간에는 이렇게 쇼파와 TV가 놓여져 있고요~

 

 

 TV가 엄청 크기도 했고, 쇼파도 엄청 널널하니 진짜 공간이 풍족했습니다!!

정말 스위트룸 최고네요!!

 

반응형

 

 

해가 지고 나서 책상 너머로 보이는 후쿠오카 야경도 멋있네요~

 

 

 

 

이제 Suite안쪽 문을 통과해 들어가서 침대쪽 방을 보겠습니다~

 

여기에도 별도로 TV가 또 있더라구요~!

 

이렇게 침대도 Twin침대가 있습니다!

다른 일본 호텔과 달리, twin객실도 침대가 거의 King사이즈 만하더라구요!

역시 스위트룸의 특혜인가요?ㅎㅎ

 

 

 



 

3. 스위트룸 욕조 및 어메니티

제가 갔을 때는 아직 기본 어메니티를 1회용품으로 주더라구요!!ㅎㅎ

 

그리고 특별하게,

ROZZO제품의 샘플도 같이 있더라구요!

로션, 기초화장품 샘플이 있는데, 이게 향도 좋고 저는 엄청 만족하면서 써봤습니다~

 

 

 

 

샤워부스 이외의 욕조도 별도로 있습니다!

하지만... 힐튼 다이아회원은 호텔 프리미엄 목욕탕 이용이 무료라서...

이 욕조를 쓸 일이 없었어요ㅠㅠ

 

 

 

진짜... 후쿠오카 힐튼 목욕탕 최고입니다!!

목욕을 하고 나서 목이 말라서~

이번에 출국하면서 면세점에서 산 모엣샹동 한병을 마셨습니다~

호텔에 요청하면 ice box를 주시더라구요~

 

지금 보니... 샴페인 잔도 같이 요청할 걸 그랬나봐요...
물잔에 따라 마셨는데 조금 없어 보이네용ㅎㅎㅎㅎㅎ

 

 

 

 

 

4. 객실에서 바라보는 뷰

이번에는 객실에서 본 뷰를 쭈욱 한번 찍어봤습니다~

 

 

먼저 낮이에요!

이렇게 돔부분이 보이는 시티쪽 뷰도 있고,

 

이렇게 침대쪽 창문에서는 또 바다가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이렇게 후쿠오카 타워도 보이네용!!

 

 

후쿠오카 돔뷰도 뭔가 운치가 있더라구요~?ㅎㅎ

아침에 엄청 날씨가 잠깐 좋았었는데!!

이때찍은 후쿠오카 타워뷰가 사진이 제일 잘 나온것같아요~

 

역시 바다뷰가 참 멋있고 좋더라구요~~ㅎㅎ

 

 

 

 

 

 

5. 라운지 후기

이번에는 라운지를 찾아가봤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아직 이브닝 칵테일 시간은 아니였고,

에프터눈 티를 제공해 주는 시간대였어요~

 

우선 제가 좋아하는 힐튼 쿠키 모음~~

견과류와 제로콜라 하나 챙기고 창가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ㅎㅎ

 

라운지에서 바라보는 뷰도 참 좋지 않나요~?ㅎㅎㅎ

 

라운지 옆에 이런 계단이 있는데~

Executive층을 서로 연결해 주는 계단같아요~

 

조명 디자인이 너무 멋있어서 찍어보았습니다!ㅎㅎ

왜이렇게 계단 하나도 참 운치있게 멋있는 걸까요~?ㅎㅎㅎ

 

 

 

 

 

여기는 목욕탕에서 쉬는 곳인데요~

 

목욕탕 내에서는 사진촬영이 금지되어 있어서, 이렇게 쉬는 공간만 찍어보았습니다~



 

 

6. 조식 후기

아침에 조식 먹으러 다시 1층으로 가보겠습니다!!

 

아니... 1층 인테리어가 진짜 너무너무 멋있더라구요!!

약간 돗단배를 상징하는 듯한 멋있는 건축 디자인~~

 

 

이렇게 탁 트인 공간에서 아침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힐튼 후쿠오카는 사람이 진짜 많은데요!!

그만큰 조식당도 엄청엄청 붐빕니다ㅠㅠ

 

하지만!! 다이아회원은 줄을 서지 않아도 되고, 이렇게 전용 공간에서 안락하게 식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일반 회원들은 여기서 줄을 서서 조금 기다리셨다가 먹어야 하더라구요...

 

여기 전용 공간은 조금 여유롭죠~?

저는 특히, 이 오니기리(주먹밥)을 직접 만들어 주는게 참 좋더라구요!!

물론 당연히 오믈렛도 만들어줍니당~

 

 

 

 

 

 

이상 후쿠오카 힐튼 씨호크 호텔에서 트윈 스위트룸 투숙한 후기였습니다!!!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