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슨's Gourmet

[녹사평역 맛집 추천] 이태원 데이트 장소 추천! 핌피 Pimfy 솔직 후기!! 이태원 맛집 / 경리단길 맛집 추천 / 소개팅 장소 추천

by 리슨해리슨 2024. 4.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친구들이랑 녹사평역 주변에 정말 요즘 유명세를 탄 경리단길 분위기 맛집을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이번에 다녀온 후기를 조금 솔직하게 남겨볼까 합니다~~

 

★  제가 방문한 식당 이름은 우선,

핌피 Pimfy 

 

입니다~

 

 

100% 내돈내산, 전혀 협찬 1도 받지 않은 100% 솔직한 후기!

그럼, 본격 후기 시작합니다~!!!

 

 

 

 

 

1. 매장 찾아가는 법

우선, 매장 위치를 아래 지도에 첨부해드릴께요!!

지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녹사평역에서 완전가까워요~!

이게 이태원길에서도 괜찮고, 경리단길에서도 크게 멀지 않아서~ 주변을 구경하시다가 저녁먹으로 가기 좋은 장소에 위치한 것같아요!!

저는 친구들이랑 청첩장 모임을 했는데, 굉장히 만족스러운 위치였습니다!ㅎㅎㅎ

 

 

 

매장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간판에 눈에 확 띄지 않아서, 조금 헤매실 수도 있는데,

 

 

이런식으로 1층이 통유리로 된 식당입니당~!

 

 

아마 이 사진을 보시고 가시면, 이제 잘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ㅎㅎㅎ

 

 

 

 

728x90

 

 

2. 식당 분위기

이제 그럼 핌피 매장에 들어가서 분위기를 한번 봐 볼까요~?ㅎㅎ

와~ 깔끔해요~~!

 

 

무엇보다 이렇게 창가좌석의 창밖 뷰가 너무 좋아요ㅠㅠ

둘이 커플로 오신분들은 사이좋게 창가에 앉는 것도 너무 보기 좋더라구요~!!

 

밤에는 또 색다른 야경의 맛이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여기는 단체손님을 위해 이렇게 식탁을 붙이신 것같아요! 한 10~12명 정도까지의 단체예약도 받아주시는 것 같아요!!

좀 센스있는 회식하는 장소로도 나쁘지 않은 것같죠~?ㅎㅎㅎ

 

 

 

3. 테이블 세팅 및 메뉴판!

이제 자리에 앉아서 찬찬히 메뉴판을 보겠습니다~

 

우선 목이 말라서 물을 한잔 마셨는데, 물통도 좀 세련되어 있어서, 소개팅 할때도 괜찮은 장소인것 같아요!!ㅎㅎ 

 

우선 시그니처 메뉴 4개입니다~!

아니!!! 가격이 너무 합리적이지 않나요~? 와... 요즘 근처 용리단길 물가생각하면, 여기는 정말 가성비가 좋은 것같아요!!

 

반응형

여기 파스타 정류도 모두 2만원이 넘지 않아서, 대학생들이 오기에도 부담스럽지 않고 좋은 것같아요~!

 

이렇게 덮밥류 3가지와, 감바스, 샐러드도 있네요~

이렇게 사이드와 논알콜 음료도 있답니당~~

 

와인과 맥주, 하이볼이에요~

아니 와인도 참... 합리적이여서 마음에 들어요!!ㅎㅎ

 

 

 

 

 

 

 

4. 본격 식사 전 음료 후기~

이제 본격적으로 음식과 음료를 시켜보았는데, 음료부터 먼저 빠르게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제일 먼저 친구가 주문한 레몬 맥주를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저도 한 모금 마셨봤는데, 진자 상큼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친구들이랑 같이 마실 레드와인을 버틀로 시켰어요~ 이렇게 와인박스안에 분위기 있게 꽃까지 꽂아서 주시더라구요~ 진짜 소개팅하러 오시기에도 좋은 장소인게, 이런 디테일이 넘 마음에 들었어요~!

 

 

와인도 처음에는 직원분께서 직접 따라 주신답니다~!ㅎㅎ

저희가 주문한건 카베르네 소비뇽 23년 칠레산이에요!!

 

 

 

4. 본격 식사 후기!

 

제일 먼저 나온건 크림치즈 샐러드에요!!ㅎㅎ

와ㅠㅠ 여러분...!!ㅠㅠ 이거 꼭 시키세요 정말!! 진짜 직접 만든 수제크림치즈가 너무너무 맛있고, 샐러드랑 너무 잘 어울려요!!ㅎㅎㅎ

진짜 강추!! 가격도 넘 합리적이고, 양도 보기처럼 많더라구요~!!ㅎㅎㅎ

 

다음은 트러플 오일 파스타에요~~ 가격이 합리적이라 양이 적을까 걱정했는데, 혼자 먹기에 충분한 양이더라구요~

은은~한 트러플향이 스파게티면과 잘 어울려요!!ㅎㅎ

 

드디어 기다린 양갈비에요!! 오랜만에 램 요리를 먹었는데, 셰프님이 정말 냄새 안나게 요리를 잘하셨더라구요~!

플레이팅도 참 멋있고~ 또 허브향이 거슬리지 않고 와주 적절했어요!

굽기도 미디움으로 정말 잘 구워주시더라구요!!ㅎㅎㅎ 고기도 생각보다 두껍고 괜찮죠~?ㅎㅎ

다음은 살치살 스테이크!! 와... 이것도 JMT 그 잡채...

진짜 적당한 미디움을 잘 구워주셔서... 감동스러운 맛이었어요~ㅎㅎ

친구들이 배고팠는지, 트러플 감자튀김도 추가했어요~ㅎㅎㅎㅎ 애들이 어찌나 잘먹던지 전 몇개 안 집어 먹었는데 이미 순삭....

시그니처 문어요리에요~~ 문어다리아 큼직하니 먹음직스럽죠~?ㅎㅎ

 

 

야채와 같이 곁들어 먹으면 더 맛있어요~~

 

이번에는 나쵸!! 이렇게 마요네즈 시즈닝을 뿌려주셔요~

 

제 입맛에는 조금 Heavy하더라구요~ㅎㅎㅎ

감바스 알 하이요, 새우 감바스~!! 바게트빵 밑에도 새우가 듬뿍듬뿍~

 

 

접시랑 새우가 처음 나올땐 엄청 뜨거우니, 조심하세용ㅎㅎㅎ

 

 

 

저희가 하도 많이 시키니깐... 사장님께서 서비스를 하나 주시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

크림치즈 크래커인데.... 이게 진짜 엄청 추천입니다!! 앞선 제가 추천한 크림치즈 샐러드의 그 크림치즈를 같이 주시는데ㅠㅠ 이게 너무너무 맛있어요ㅠㅠ

진짜 수제 크림치즈 파시면... 꼭 집에 사가지고 가고 싶네용...ㅎㅎㅎㅎ

 

 

 

 

이상 Pimfy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