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슨's Gourmet

[아웃벡 3만원 할인방법 공유] 아웃백 메뉴 추천 / 아웃백 주문 스킬 공유! / 서현AK점 솔직후기!

by 리슨해리슨 2024. 4. 12.
728x9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제가 최근에 아웃백을 갔다왔는데요~~
이번에 친구들이랑 최근에 새로 이전오픈한 아웃백 분당 서현AK프라점을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이번에 다녀온 후기를 조금 솔직하게 남겨볼까 합니다~~
 
그리고 아웃백 메뉴 가성비있게 시키는 법, 그리고 3만원 할인 방법까지! 같이 공유해 드리고자 합니다~!
 
 
 
100% 내돈내산, 전혀 협찬 1도 받지 않은 100% 솔직한 후기!
★★★  
그럼, 본격 후기 시작합니다~!!!
 
 
 
 
 

1. 매장 찾아가는 법

우선 제가 방문한 아웃백 분당 AK점에 대한 매장 위치를 아래 지도에 첨부해드릴께요!!

 
지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서현역 AK프라자내에 아웃백이 위치해 있습니다~!
AK프라자 5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2. 매장 분위기

원래 서현아웃백의 경우, 이매촌 한신 근처에 있는데, 이번에 새롭게 AK프라자 안에 이전 오픈했더라구요~!
 
 

역시 새로 오픈한 매장답게 엄청 깨끗하더라구요~!!

728x90

 

요즘 아웃백은 이런식으로 모던한 디자인이 유행인가봐요~ㅎㅎㅎ 저번에 방문한 판교점도 이런 느낌이더라구요!ㅎㅎ
 

반응형

또 안에는 저렇게 오픈 키친형식으로 주방 내부가 훤히 다 들여다 볼 수 있는 구조더라구요~ㅎㅎ
 
 
 
 
 
 
 
 


 

3. 아웃백 주문 꿀팁 공유!!

이제 본격적으로 아웃백 주문 알뜰살뜰하게 하는 방법, 꿀팁 공유해 드릴께요~!!!ㅎㅎㅎ
 



 우선 처음에 직원분께서 꼭 이렇게 비싼 메뉴를 추천해 주실 거에요.....

T본스테이크나 블랙라벨 스테이크 드실분들은 이렇게 세트메뉴로 드시는 게 좋을 것같아요!

 

 

하지만, 저는 제일 가성비가 좋다는 아웃백 런치 세트메뉴로 주문했습니다~!

 


런치 세트 메뉴 

아웃백 런치 세트메뉴인데요~

우선 스테이크는 이렇게 두 종류가 있습니다~!

저는 가성비가 제일 좋은 짐붐바 스테이크로 했어요!ㅎㅎ 짐붐바 스테이크의 경우, 굽기 조절을 따로 못하고, 미디움으로만 주문이 가능하다네요~ㅎㅎ


여기서 중요한 꿀팁 들어갑니다~!

1. 사이드 하나를 감자튀김으로 하고 + half 멜티드 치즈 추가하기!

 → 그러면 오지치즈 프라이 절반 정도 되는 양을 단돈 3900원 추가로 즐길 수 있습니다!

2. 스프대신 샐러드를 선택하고 + 치킨핑거 2개 추가하기!

→   그러면 비싼 샐러드 절반 정도 되는 양을 단돈 5800원 추가로 즐길 수 있습니다~!

 

 

 

 

4. 아웃백 음식 후기!!

이제 본격적으로 음식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두근두근~!ㅎㅎㅎ 

제일 먼저 부쉬맨 브래드!! 여기서 저 버터가 진짜 맛있자나여ㅠㅠ 근데 버터도 좋지만, 초콜렛도 부탁하시면, 주십니당~!

저는 초코디핑소스도 부탁해서 요기저기 여러개 찍어먹는게 좋더라구요~!

 

버섯스프와 에이드 2잔이 나왔네요!! 에이드는 무한 리필 되시는거 아시죠~?ㅎㅎㅎ

심지어 에이드 완전히 다 마시기 전에도 리필해 주시니깐, 여러명 갔을 때 인원 수별로 음료수 안시켜도 된 다는 점, 정말 꿀팁!!

런치세트 하나는 이렇게 샐러드로 바꿨습니다~! 여기서 치킨 핑거 2개 추가시켰어요! 드레싱은 치킨핑거와 어울리는 허니 머스타드로 했습니당~!

 

역시 아웃백하면, 투움바파스타죠!!

여기 투움바 파스타 소스를 많이 해달라고 하시고, 부쉬맨 브래드 리필해서 여기 찍어먹으면, 또 그게 그렇게 맛있더라구요!!ㅎㅎㅎ

 

 

오늘의 메인!! 짐붐바 스테이크!!! 

사이드로 통감자와 감자튀김으로 했고, 감자튀김에 멜팅치즈 추가를 해서, 오지치즈 후라이를 먹게된 이득인 부분!!ㅎㅎㅎ 사이드 이런식으로 하시는 거 매우 추천드립니당!!ㅎㅎ

 

 

 

 

 

5. 아웃백 3만원 할인 방법 공유!!

마지막으로 아웃백 3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꿀팁 공유할께요~!

크게 3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1) 통신사 멤버십 30%할인

2) 카드 50%할인

3) 아멕스 플레티늄의 Be My Guest 서비스

저는 전체 76,900원에서 현대카드의 아멕스 플레티늄 카드를 가지고 있어서, Be My Guest 혜택으로 아웃백 6만원이상 결제시 3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었어요!!

최종 결제 금액은 46,900원~!!!

 

 

진짜 이렇게 먹으니깐 너무 가성비 있게 잘 먹은 것같아요!!ㅎㅎ

728x90
반응형